본문 바로가기

랜디이야기~

부검결과를 미루는 이유가 뭘까?

얼마 전 빅뱅의 ‘대성’씨 관련된 교통사고로 부검결과가 화두로 되고 있다. 그런데 부검결과가 자꾸 미루어진다는 뉴스를 오늘도 보았다. 랜디는 잠시 의문이 생긴다. 왜 자꾸 발표가 미루어질까...?????

벌써 보름이나 지났는데!!!! 보통 교통사고 부검결과는 이렇게 오래 걸리나??? 문득 올해 초 방영됐던 드라마 ‘싸인’이 떠오른다. 설마???!!! 그런 건 아니겠지…….

  <이미지출처>daum

무척이나 재미있게 봤다. 비록 마지막 회는 씁쓸함이 있었지만……. 하지만 부검결과에 따라 엄청난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것과, 부검에는 어떠한 외압과 타협이 없어야 한다는…….

또한 법의관도 사람인지라 실수를 할 수도 있겠지만, 더욱더 신중하여 실수라는 것조차 없도록 해야 한다는 것은 무조건 지켜져야 한다. 그게 적어도 죽은 사람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일 테니까…….

그렇다고 지금 부검결과를 조작하려 한다는 얘기가 아니다. 얼마 전 친구들과도 잠깐 애기를 나누 었지만 드라마 ‘싸인’처럼 만일 이번 교통사고 부검결과에 어떠한 실수가 있건 없건 부검결과 발표를 국민들은 그대로 믿을 것이라는 것과, 혹시라도 만약 혹시라도 어떤 조작이 있었고 드라마상 윤지훈 같은 법의관이 있었으면……. 참 머리 아프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많은 진실들이 때로는 왜곡 되는 사회이다 보니…….

결과에 따라서 한 사람의 미래가 달려있다 보니, 물론 아주 신중해야 하겠지만, 이번 부검결과가 하루속히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다. 법의관의 실수도 없는. 사고에 대한 정확한 진실 된 결과를…….

결과를 기다리는 당사자는 얼마나 고통스럽고 마음고생이 심하겠는가!!!!!!! 

모두들 안전운전 합시다. 엉뚱한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운전면허 시험을 보기 전에 응시자 인성을 먼저 검사한 후 면허 시험 자격을 주는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그럼 교통사고 발생률이 적어지지 않을까!!!!!?????